analogcoding

7/10 - 2주 프로젝트 본문

Be well coding/In Immersive

7/10 - 2주 프로젝트

be well 2019. 7. 10. 10:38

Toy 23번 문제 . shuffle deck

 

while 문으로 반복적으로 random idx 의 배열의 엘리멘트를 넣어준다.

var shuffleDeck = function(deck) {

  let curr = deck.length;
  let card;
  let random;

  while (0 !== curr) {
    random = Math.floor(Math.random() * curr);
    // length 보다 작은 정수 random
    curr--;
    // 맨 뒤에
    card = deck[curr];
    deck[curr] = deck[random];
    deck[random] = card;
  }
  return deck;
};

 


cd ios && pod repo update && pod install && pod update

     ㄴ ios 안에 환경?을 조성해주는 pod 를 따로 install 해주지 않아서 실행되지 않았었다.

 

결국 리액트 네이티브 cli 로 환경 설정에 계속 실패해서 expo  로 전환했다. 동기분께서 리눅스 환경이라 

 

이쁜 ios 로 하고 싶었지만 안드로이드 환경에 맞춰서 작업하기로 하고 Eslint 와 package 에 대해 조금 알게 되었다.

 

개발환경 구축  ---  react native / expo 

 

expo 와 native 의 차이.

 

expo 의 경우 기본적으로 내장된 게 많고 사용하기 편한 환경이지만 무겁다.

 

native 의 경우 가볍지만 모든 것을 처음부터 맞춰가면서 사용해야한다.


 

dependencies = 실제 서비스에 필요한,

 

devDependencies = 개발 및 테스트에 필요한

 

어떤 라이브러리가 프로젝트의 컴파일(빌드) 타임에 필요하면 devDependencies에 넣고, 런타임에도 계속 쓰이는 것이면

dependencies에 넣어야 한다.

 

 

 

'Be well coding > In Immersiv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7/12 - 2주 프로젝트  (0) 2019.07.13
7/11 - 2주 프로젝트  (0) 2019.07.11
7/9 - 2주 프로젝트  (0) 2019.07.10
7/8 - 2주 프로젝트  (0) 2019.07.08
7/6 - 2주 프로젝트  (0) 2019.07.07
Comments